チェジュ島(済州島)のゲストハウスbutton

제주 아일랜드 게스트 하우스 botton 

Botton 간판Botton 실내Botton 실내Botton 실내

ゴンチャンポ 버스 정류장에서 항구로 몇 분 걸으면 RUMBA 라는 카페가 있고 옆에 옛날 민가를 개장 한 botton 라는 곽 같은 경영자가 경영 하는 게스트 하우스가 있었습니다.1 인당 20000W입니다.주인장은 젊은 여자에서 여유로운 숙소를 운영 하 고 있는 것 같습니다.깨끗 한 실내에 흰색과 파란색으로 그려진 모습 너무 귀 엽 고 세련 된 숙소와 카페, 자신도 하 고 싶어요.실내는 하얀 벽지를 방 전체 천장까지 붙어 있기 때문에 석고와 같은 감촉으로 완성 되 고 있습니다.앤티크 한 가구와 샤 비 가구 수, 20000W은 저렴 한 느꼈습니다.방이 3 개 있고, 격자에 쇼 지가 붙어있는 나무 문에 분할 되어 있습니다.화장실과 샤워실은 떨어져 있고 여기도 깨끗이 타일을 붙여, 백색 그려진 상태 깨끗 합니다.수건, 치약, 샴푸, 바디 소프, 드라이어 포함 되어 있습니다.부엌은 불을 사용 하지 않고 전자 레인지, 토스터, 주전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카페 RUMBA에 소유자가 카운터에 서 있고가 게는 아날로그 레코드 및 디자인 계 책이 많습니다.화이트 푸 들이 맞이 합니다.커피 3000W 다른 음료는 다양 한 있습니다.

Botton 실내Botton 장식Botton 장식Botton 패치워크 커튼

나는 장 유 계란 밥 3000W 카레 4000W를 주문.둘 다 맛 있었지만, 장 유 계란 밥이 추천입니다!가장 가까운 도시에 접근은 버스로 20 분 정도, 주변에 도보 식당과 카페 들이 몇 개 있습니다만, 이번은 4 일 관광 이었기 때문에 매일 도시까지가 서 했습니다.Botton에 RUMBA, 커플이 나 부부에 게 추천 이에요.

욕실앤티크 한 불투명 유리Botton 모습Botton 가든

온수 샤워의 기세는 서울 아파트 보다 좋다.온 돌 이라는 한반도에서 유명한 바닥 난방은 매우 따뜻하고 깊이 잘 수 있습니다.해변가에서 10 월 말, 바람이 강한 날은 매우 춥고 숙소에 방이 따뜻하고 매우 만족 하 고 안심 합니다.옛날에는 부엌의 화력을 이용 하 여 바닥에 연기와 열이 돌아가는 그런 구조 였지만, 요즘은 아파트와 아파트가 많기 때문에 가스 나 전기로 따뜻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RUMBARUMBA 사인

맞은편 바다에는 소라 나 전복, ツブ 포탄이 많은, 石鯛 등도 많기 때문에 낚시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소라는 여름철 산란 기간 밖에 있으면 취해서 죄 없는 라는 간판이 있습니다.다만 사리 이었기 때문에 소 놀고 있는 작은 소라와 니 나, ツブ 포탄 들이 운.물가에서 무엇을 당신이가지고 있는 아저씨에 게 인사 하면 난폭 한 어조로 무언가 말하고 있었지만 알 수 없습니다.그녀를 부를 때, 그녀는 동생?애 인?듣고 있던 것에서 큰 소라를 4 개나 있었습니다.당장 돌 포탄을 부수고 내장을가지고 있었습니다.해 녀 미스에 발견 되 면 화 내는 것 같습니다.아저씨는 도대체 … 나 들은 달라고 한 소라를 바닷물에 깨끗이 미끄럼을 타고 당장 먹 었습니다.코리 코리에 오랜만의 원시 소라, 맛 있었습니다.

Leave a Comment

メールアドレスが公開されることはありません。 が付いている欄は必須項目です

このサイトはスパムを低減するために Akismet を使っています。コメントデータの処理方法の詳細はこちらをご覧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