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마음가짐으로 이동 하 여 새 위치로 옮겨진 경우에 먼저 머무는 곳을 중심으로 사방에 지도를 보면서 걸어 우여곡절 끝에 뇌에 이식 합니다.
이렇게 하면 방향 음 치 나 길을 잃을 염려가 적고, 행동 범위를 넓힐 수 있습니다.
새로운 땅에서의 산책, 주변 검색은 필수입니다.
사진은 ROLLUP, 부리가 게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주인장 님, 멋진 모습 이었기 때문에 무심코 마음 대로 올려 버렸습니다.
정확 하 게 주인 님 같은 사람이 마약 없이 있 었 습니다만, 방명록에 말할 수 없습니다.
로큰롤 증상 및 단순 너무 속을 들여다 않으면 뭐가 모르는 곳에서 공부가 됩니다.
오키나와는 바다에 둘러싸인 곳에 해안을 장소에 3 방향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여기, 浜川 어항 안에서 형성 되 고 싶어 나 하 방향으로 걸어 들어가서 인디언 빌리지와 힐튼 호텔이 있습니다.
선셋 비치 라는 아늑한 모래사장이 있고 관광객이 10 월 후반에 바다에서 수영할 거 때문에 추운 것을 참아 서 수영, 모래에서 낼 모래 투성이입니다 + 여자 2 명이 서 사진을 찍고 있고 이라는 광경을 볼 수 있습니다.
골드 반짝이는 표면에 반사 된 석양
역광의 동식물 들
미국령 태평양 섬 같은 건축
태양이 침 몰 하 고 분홍색으로 칠한 얇은 구름
다음 날, 북쪽으로 해안을 걸었습니다.
모래는 창문이, 해안 산책로, 달리기 하는 누나 님, 사이클링 하는 사람들, 한가로이 산책 하 고 있는 老 부부, 롱 보드에 달리는 젊은이 낚시 하는 아저씨와 지역 해변가에는 사람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