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mage

屈斜路 호수 모래 탕 온천

노천 탕屈斜路 호수 노천 탕屈斜路 호수 나 귀모래 탕 야영장

일을 하다, 밤 9 시쯤에 屈斜路 호수에 도착 한 나는 일찍부터 확인 했다 온천을 目がけ 서 달 렸 습니다.나의 목적지를 결정 하는, Google 검색에서 「 屈斜路 호수 온천 캠핑장 」 이나 홋카이도 캠핑장 탐색 사이트 빼고는 한 곳을 목표로 하 고 있습니다.屈斜路 호수는 모래 탕, 호수 강 모래를 파고와 온천이 솟아 나온다 라는 캠프장에 목표를 정했습니다.

屈斜路 호수에 도착 한 것은 늦은 밤 이었습니다.배고픈 데 좋은 한 식당은 없고, 그 근처의 공 터에서 그녀가 먹은 요 슈퍼에서 산 생 국수 구이 메 밀 국수를 만들기로 했습니다.저 역은 무섭게 모기가 많고, 점화 스위치가 풀었다 오래 된 난로에 프라이팬을 놓고 구입 했다 오징어를 통째로 한 마리 없애 곳에서 시작 되었습니다.물 오징어를 잘 씻어, 작은 칼로 다리를 자르고, 물을 잘 자릅니다.손이 찐 득한 오징어 냄새 나 고, 양배추, 양파를 추가 하 고 볶음 국수를 넣고 풀어, 분말 소스를 입힌 바탕, 먹으려고 했는데, 밖에는 없습니다 …

모래 탕 야영장모래 탕 야영장반죽 한 가루호박과 오징어 카레

Google maps에 야영장 앞에 온천을 발견, 간판도 없는 포장 되지 않는도로 지도에 따라 들어가 면 주차장이 있고 직경 10m는 가능한 둥근 연못과 호수와 주차장 사이에 있고 담 대신 따로 탈의실이 두만.혹시나 싶어 내려 물을 만져 보면 따뜻한!짜릿한 별 빛 아래에서 떨어지는 별을 보며 큰 온천 두 사람이 차지 했습니다.첫번째 사진은 밤 이었기 때문에 노출이 부족, 낮에 다시 한번 사진을 찍으 러 갔을 때 사진입니다.

온천을 마친 나는 거기에서 차로 몇 분의 텐트를 꼽는다면, 나무를 때 려 서와 몇몇 야영지에 텐트를 치기로 했습니다.주차장은만 차 상태 였지만, 한 대만 주차할 공간이 있었기 때문에, 운이 좋았어요.그녀는 다시 조 수석으로 꿈 속에서 나는 짐을 들고 이렇게 주변에 텐트가 쳐져 있지 않은 해먹이 관리 가능한 거리 나무가 있는 정자에 陣取り.못을 치고 간신히 데리고 해먹이 관리 했습니다.잠자는 그녀를 일으켜 텐트에 초대 하 고 느리게 자 했습니다.

호박과 오징어 카레호박과 오징어 카레チャパティ 구 있습니다チャパティ와 호박과 오징어 카레

다음날 아침, 배고픈 날 들 이제 チャパティ와 카레를 만들어 요리 공간으로.이번에는 호박과 가지와 오징어 카레.그녀에 게 부여 된 가루에 게 서 チャパティ를 반죽해 달라고 하 고 둥글고 평평 하 게 펴 달라고 하 고 후라이팬에 굽습니다.
요리 공간이 있다고 요리가 가능 하네요.완성 된 카레와 여러 チャパティ를 천막에가지고 오고, 타코 같이 양배추를 이용해 주셨습니다.모 치 모 치에서 지금도 그 맛은 잊을 수 없습니다.식사를 마치고, 暫し 낮잠 두 사람 주위를 산책 했습니다.토요일에 가족 들이 많아 아 이들은 수영복에 모래통에 파인 구멍에 들어가고 쾌활.너무 날씨도 좋고 없이 기온도 높지 않기 때문에, 수영복 수 없습니다 …
파인 구멍에서 온천이 솟아 있다면 손을 넣어 보면 … 찬입니다 … 그런 느낌의 모래 탕 온천.도로 남자 친구도 모르는 휴양지 였습니다.

Leave a Comment

メールアドレスが公開されることはありません。 が付いている欄は必須項目です

このサイトはスパムを低減するために Akismet を使っています。コメントデータの処理方法の詳細はこちらをご覧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