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mage

오카야마 → 효 고 현 고베 시 로컬 경로를 山越え

고베에서 태어난 길 잃은 고양이고베에서 태어난 길 잃은 고양이고베의 연립 주택마 시

온수 밭 온천을 일요일 오후 3 시, 트라이 애슬론의 과정을 거쳐서 나중에 끝났습니다.목표로 하는 간사이 국제 공항.화요일 저녁까지 도착 해야 합니다.이미 익숙하지 않은 이동의 연속으로, 온천에서 천천히 해도 피로가 모여 갑니다///그것도 곧 익숙해 지 겠지요.위 지도에서 고속도로를 통해 서 하지만, 실제로 ALL 下道 이군요.로컬 카운티도로, 임도, 나무에 있는 갱도, 강변의 작은 마을, 오래 된 버려진 도시, 마을, 농장, 농촌 지역, 광 막 한 산 봉우리, 업 다운 고객님의 목적지에 접근 하는 저의 라이프 스타일 그대로입니다.신칸센, 비행기 등 좀더 저렴 하 고 빠른 놀이 기구도 있는데, 산책 이나 자전거 등 천천히 이동 수단도 있습니다.사실 자전거로 일본 일주 하 고 싶지만 일 때문에 너무 느리게 수 없는 현실입니다.돈 없이 비참 한 생각을 수도 있습니다.밖에 서 보면 집에 있는 더 쾌활 하 게 보이지만 실제로 상당히 열악 합니다.왜냐하면 여러가지 제한이 있다.힘든 상황에서 극복 하 라는 의미 일까요?るるぶ를 보면서 현지 미식가와 온천을 만끽!!정말 불쾌 하지 않습니다.

오카야마에서 효 고에 대 한 로컬 길을 여러 산을 넘어, 심지어 작은 강과 평행한 달리기 하 고 푸른 하늘에 드문드문 구름이 큰 강가를 창을 전개에서 달리 고 가장 기분 좋은 순간도 많습니다.덥고 에어컨을 ON 하 고 모처럼 신선한 공기가 차 더러운 필터 漉さ 되어 기분 좋음 반.심지어 쿨러 울려에가 고 싶다!!

밤 11 시경에 고베에 도착.아무튼 습도와 온도가 높은!어디에 차를 세우고 자 자 지 주위를 하 고, 업 다운이 많은 코 베의 거리에 보내지고, 행복의 숲, 야영장이 있다 복합 시설의 부 지에 들어가 보았습니다.산 중턱에 광대 한 잔디와 구획 정비 된 시설 내 주차장 요금 야영 세도 나 에겐 바보 였습니다.산 중턱에 포장 된 도로가 있고 그 옆에 차를 세워 하루 차 中泊.다음날 아침, 첫 번째 가까운 McCafe, WEB 배너를 만들고, 사이트의 업데이트 하면서 아침 맥 밤낮 맥 위에 이어지게 전날에 약속 하 고 있던 고베에 살고 있는 마 씨와 저녁에 마 시 댁에서 약속 했습니다.국내 자동차 여행은 모든 iPhone 애플 리 케이 션 Google Maps를 탐색 하 고 있습니다.이번에 확실히 신세가 되었습니다.Google Maps에 주소를 넣어 마 시 댁에 갑니다.오랜만의 재회를 하며 마 시 사는 올드 스쿨 한 연립 주택 단체 물었다.마 병이 집에서 만드는 두 부 그린 카레가 극 우!!

Leave a Comment

メールアドレスが公開されることはありません。 が付いている欄は必須項目です

このサイトはスパムを低減するために Akismet を使っています。コメントデータの処理方法の詳細はこちらをご覧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