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mage

서서히 실감 하는 야에야마 제도의 매력

IMG_0965.JPG

이시가키 섬에 머무는 1 주일 경과 했다.
매일 일을 하 고 있기 때문에, 좀처럼 관광으로 갈 수 없는이 시간에 동네를 산책 했습니다.
시내는 그리 크지 않다, 아케이드 있는 상점가가 있고, 토산품 가게가 늘어서 있다.
아시아 잡화 상점, 카페, 물산 직 매 소 등 지금은 비수기 이지만 올 시즌에는 관광객으로 붐 빕니다.
Coco Store 라는 편의점가 있으며, 패밀리 마트도 チラホラ 띈다.
기온은 11 월에서 29 ° C의 일도 있고, 햇빛이 강하고, 모기가 많다.
아열대 지방 기후를 느낀다.
아열대 식물이 많고 곳곳에 열 대의 꽃이만 발한다.
사진은 ブーゲンビリヤ.

IMG_0939.JPGIMG_0943.JPG

여기는 真栄里 비치 라는 바닷가에서 이시가키 시내에서 1 번 가까운 해변 이다.
최근에는 29 ° C를 초과 하는 12 월 전 의심 더 위와 되었기 때문에,이 해변에서 수영 했다.
100 엔 샵에서 구입한 고글을 착용 하 고 바다를 본다, 그러나 모래 이기 때문에 순전히 물고기는 보이지 않았다.
심지어 물속에 있는 콘크리트 블록은 여러 종류의 열대어 들이 보였다.
이 해변에 불문 하 고 오 끼 나와 해변에 무료 샤워 시설이 켜져 있기 때문에, 단지 후에 수영할 것이 기 쁘 다.

IMG_0932.JPGIMG_0934.JPG

노란 꽃은 ターネラウルミフォリア 끝 없는 식물.
남미 원산의 아열대 지방 식물.

분홍색의 꽃은 호주, ブーゲンビリヤ.
야에야마 제도에서는,이 ブーゲンビリヤ가 편으로 만발입니다!아름 다운!

오키나와와 야에야마 제도에서 희귀 식물을 많이 보인다.

IMG_0957.JPGIMG_0955.JPG

예제 처럼, 서쪽에 동쪽에 북쪽으로 걷고 지리를 파악 하는 산책을 나간다.
서쪽 바닷가에는 어항과 현 영의 아파트가 있으며, 그렇게 하는 것 하지 않습니다.
동부 쪽 해안 공항 인에서 교통량도 많고, 각종 체인점이 국도를 따라 늘어서 있다.
真栄里 비치도 JAL 호텔의 구내에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도시 근처는 북쪽 산 쪽에 있었다.
주택가를 넘으면 학교가 좀 더 느슨한 언덕을 올라가 보면 방목 지 또는 펼쳐지는 전망 좋은 녹색을 많이 하게된다.
외양 간이 많이 짧고 아래로 채 초 되었다 평야와 사탕수수 밭이 눈에 들어온다.
뒤돌아 고 흐린 하늘에서 멀리 푸른 바다 빛 편지 그 부분만 바다가 빛나고 있다.
IPod의 FM 라디오 지역 민요의 방송을 들으며 느긋하게 걸어, 이상한 감각에 빠져 있다.

IMG_0961.JPGIMG_0962.JPG

쾌적 한 기온에 상쾌한 바 닷 바람에 불어 지 고, 마치 천국에 있는 것 처럼, 뇌와 신체가 행복감에 싸여 간다.
너무 기분 좋아, 다리의 관절이 아프고 과연 걷고, バンナ 타 케의 산기슭까지 걸 었 었 다.
그래도 약 3km 거리 이었다.

Leave a Comment

メールアドレスが公開されることはありません。 が付いている欄は必須項目です

このサイトはスパムを低減するために Akismet を使っています。コメントデータの処理方法の詳細はこちらをご覧ください